부산연인요양병원 홈으로 가기

좋은병원 네트워크

    500
    sorry...

    500. Internal Server Error

    요청을 처리하는중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Home Back
    500
    sorry...

    500. Internal Server Error

    요청을 처리하는중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Home Back
  • 입원상담 054-245-6060
  • 전화예약 054-245-6200
  • 진료시간 월요일 AM9시~PM6시 / 화~금 AM9시~PM5시/ 토요일 AM9시~PM1시

i입원상담 상시 가능. 구급차 대기서비스 시행

좋은선린요양병원, 소아재활치료 시작
선린요양병원
2018-04-26 16:55:48
첨부파일
내용
첨부파일
포항 지역 재활치료 중심병원으로 재도약에 성공한 좋은선린요양병원이 본격적인 소아재활치료를 위해 소아물리치료실, 소아작업치료실, 언어치료실, 수중물리치료실 등을 갖추고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갑니다.
소아재활치료는 발달지연, 뇌성마비, 지적장애, 유전성 대사장애, 사경, 기타 질환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아가 이용 가능합니다.
우선 발달지연, 유전성 대사장애, 신경 근육계질환, 사경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움직임, 근육의 긴장 형태 등을 평가해 소아전담치료사가 보바스, 보이타 치료 등 소아물리치료를 1대1로 제공합니다.
또한 아동에게 여러 가지 목적있는 활동과 감각 활동을 제공해 정상적인 움직임과 감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아동 개개인의 발달에 적합한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지각, 인지기능, 일상생활활동, 연하기능 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합니다.
신경계의 손상이나, 청각의 문제, 언어발달의 문제, 말더듬, 음성의 문제로 표현하거나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아동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도 전문적으로 언어치료를 진행합니다.
수중운동과 물리치료가 결합된 형태인 소아수중치료도 도입해, 질병이나 사고 또는 내재적인 손상으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비정상적인 패턴들을 물의 특성을 이용한 여러 가지 수중기법들을 통해 정상패턴으로 회복 또는 증진에 나섭니다.
대부분 병원은 경영상 어려움 등으로 소아재활치료실 운영을 힘들어하지만, 장애아동 가족의 계속적인 요청과 병원이 어려울 때 보내준 포항시민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아재활치료실을 다시 운영하게 되었으며 재활치료가 필요한 아동이 편하고 경제적인 진료를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화상담
카카오톡 채널